Re: ★★삼성물산 ★★ 에버랜드 후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KORD
작성일2025-11-10 18:38
조회271회
KORD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연합회 김진화 부장입니다.
혹시나 날씨가 좀 춥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 행복한 추억을 쌓으신 후기를 남겨주시니 감사합니다.
다음 번에도 좋은 기회로 인사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