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가능시간> 월요일 ~ 금요일 : 09:30 ~ 18:30

사랑나눔 함께해요!알림마당

유관기관소식

유관기관소식

Re: ★★삼성물산 ★★ 에버랜드 후기 ★★

페이지 정보

KORD

본문

안녕하세요, 연합회 김진화 부장입니다.

혹시나 날씨가 좀 춥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 행복한 추억을 쌓으신 후기를 남겨주시니 감사합니다.

다음 번에도 좋은 기회로 인사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