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 에버랜드 후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방글이
작성일2025-11-09 14:58
조회276회
방글이
관련링크
본문

아이들과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에 잘 다녀왔습니다.
가기전부터도 엄청 기대하고 신나했어요~~ 먼저 이런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신 삼성물산 분들께 감사합니다~!
입장뿐만 아니라 맛있는 간식도 사먹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아이들과 귀여운 팝콘통에 팝콘도 먹고
요즘 인기 많은 케데헌 간식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저희 아이들은 바이킹을 처음으로 도전해보았고 썬더폴스가 제일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대망의 케데헌 불꽃놀이까지 아주 신나게 즐기고 왔어요.
그냥 아이들과 하루 놀다간다는 생각보다는 우리 아이들, 희귀질환자, 가족분들이 모두 건강해서 신나는 놀이기구,퍼레이드,불꽃놀이 등등
마음껏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삼성물산★★ 최고~!!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