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가능시간> 월요일 ~ 금요일 : 09:30 ~ 18:30

사랑나눔 함께해요!알림마당

유관기관소식

유관기관소식

★★삼성물산 ★★ 에버랜드 후기 ★★

페이지 정보

방글이

본문

3690674813_1762667459.9844.jpg

아이들과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에 잘 다녀왔습니다.

가기전부터도 엄청 기대하고 신나했어요~~  먼저 이런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신 삼성물산 분들께 감사합니다~!

입장뿐만 아니라 맛있는 간식도 사먹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아이들과 귀여운 팝콘통에 팝콘도 먹고

요즘 인기 많은 케데헌 간식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저희 아이들은 바이킹을 처음으로 도전해보았고 썬더폴스가 제일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대망의 케데헌 불꽃놀이까지 아주 신나게 즐기고 왔어요.

그냥 아이들과 하루 놀다간다는 생각보다는 우리 아이들, 희귀질환자, 가족분들이 모두 건강해서 신나는 놀이기구,퍼레이드,불꽃놀이 등등

마음껏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삼성물산★★ 최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