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눔 페스티벌-삼성물산(주)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루시냥냥
작성일2025-11-09 09:13
조회281회
루시냥냥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희망나눔 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되어 가족들과 함께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날씨 좋은 가을날 초대받게 되어 알록달록 물든 단풍들과 높은 가을 하늘도 보며 에버랜드 이곳저곳을 걸어다닐 수 있어서 한층 더 기쁘더라고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는데, 식사 및 기념품카드도 챙겨주신 덕분에 점심도 든든하게 챙겨 먹었고 아이에게 기념품도 사줄수 있었어요. 집에 오는 차안에서도 꼭 끌어안고 왔답니다^^ 다시 한번 삼성물산(주)에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희망나눔 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되어 가족들과 함께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날씨 좋은 가을날 초대받게 되어 알록달록 물든 단풍들과 높은 가을 하늘도 보며 에버랜드 이곳저곳을 걸어다닐 수 있어서 한층 더 기쁘더라고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는데, 식사 및 기념품카드도 챙겨주신 덕분에 점심도 든든하게 챙겨 먹었고 아이에게 기념품도 사줄수 있었어요. 집에 오는 차안에서도 꼭 끌어안고 왔답니다^^ 다시 한번 삼성물산(주)에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