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워크샵
페이지 정보
작성자 KORD
작성일2023-11-22 11:05
조회1,100회
KORD
관련링크
본문
2023년 11월 10일부터 1박 2일 동안,
강원도 강릉에서 '2023년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워크샵'이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워크샵은 연합회 상임이사들과 사무국 직원들이 함께하여
금년도 사업 운영 현황과 소속 가입단체 소개 및 활성화 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사무국의 효과적인 사업 수행방향은 물론,
연합회 소속 가입단체들의 자립과 중·장기적 운영 활성화를 위한
임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도출해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부회장님들께서는 희귀·난치성질환 환우와 보호자 중심으로 구성된 자조모임의 리더로서
직면하고 있는 여러 문제 상황을 공유하고,
사회복지사인 사무국 직원들이 더욱 실질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본 연합회는 질환별 자조모임 단체들의 실제적인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희귀·난치성질환 환우와 가족 중심의 사회복지를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습니다.
- 심지애 사회복지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