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난치성질환자 쉼터 2010년 6차 정기교육 세미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0-12-30 15:20
조회5,202회
관리자
관련링크
본문
2010년 12월 17일,
희귀·난치성질환자 쉼터 대프로그램실에서는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본부의 후원을 통해
<희귀·난치성질환자 쉼터 2010년 6차 정기교육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간호와 재활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희귀·난치성질환 환우가 있는 가족에 초점을 맞추어
가족 구성원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심도있게 접근을 하는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희귀·난치성질환자에 대한 전문교육의 장이 쉽게 마련되지 못하였던 미술치료를 통해
가족 간의 심리적 안녕을 도모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수 있었던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희귀·난치성질환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강의를 위해 애써주신
한미연 교수님, 임지현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김 유 진 사회복지사 -
희귀·난치성질환자 쉼터 대프로그램실에서는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본부의 후원을 통해
<희귀·난치성질환자 쉼터 2010년 6차 정기교육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간호와 재활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희귀·난치성질환 환우가 있는 가족에 초점을 맞추어
가족 구성원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심도있게 접근을 하는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희귀·난치성질환자에 대한 전문교육의 장이 쉽게 마련되지 못하였던 미술치료를 통해
가족 간의 심리적 안녕을 도모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수 있었던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희귀·난치성질환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강의를 위해 애써주신
한미연 교수님, 임지현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김 유 진 사회복지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