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기념식 (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5-07-12 12:04
조회3,999회
관리자
관련링크
본문
2005년 5월 25일 국회에서 제2회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1,000여명의 사회 각계 인사들과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희귀·난치성질환자들의 복지향상과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제정을 촉구하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사진으로 이 날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위) 안명옥 의원님의 환영사
(아래) 신현민 회장님의 기념사
1,000여명의 사회 각계 인사들과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희귀·난치성질환자들의 복지향상과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제정을 촉구하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사진으로 이 날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위) 안명옥 의원님의 환영사
(아래) 신현민 회장님의 기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