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가능시간> 월요일 ~ 금요일 : 09:30 ~ 18:30

사랑나눔 함께해요!알림마당

연합회소식

연합회소식

제2회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기념식 (3)

페이지 정보

관리자

본문

2005년 5월 25일 국회에서 제2회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1,000여명의 사회 각계 인사들과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희귀·난치성질환자들의 복지향상과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제정을 촉구하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사진으로 이 날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위)    안명옥 의원님의 환영사
(아래) 신현민 회장님의 기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