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기념식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5-07-12 11:58
조회3,960회
관리자
관련링크
본문
2005년 5월 25일 국회에서 제2회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1,000여명의 사회 각계 인사들과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희귀·난치성질환자들의 복지향상과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제정을 촉구하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사진으로 이 날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위) 행사장을 가득 메운 사람들
(아래) 이완희 부회장님의 경과보고
1,000여명의 사회 각계 인사들과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희귀·난치성질환자들의 복지향상과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제정을 촉구하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사진으로 이 날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위) 행사장을 가득 메운 사람들
(아래) 이완희 부회장님의 경과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