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기념식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5-07-12 11:53
조회4,138회
관리자
관련링크
본문
2005년 5월 25일 국회에서 제2회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1,000여명의 사회 각계 인사들과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희귀·난치성질환자들의 복지향상과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제정을 촉구하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사진으로 이 날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위) 국민의례
(아래) 애국가를 선창하는 페닐케톤뇨증 환우인 임승준군과
지도교수님이신 삼육대학교 김철호 교수님
1,000여명의 사회 각계 인사들과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희귀·난치성질환자들의 복지향상과 "희귀·난치성질환자의 날" 제정을 촉구하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사진으로 이 날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위) 국민의례
(아래) 애국가를 선창하는 페닐케톤뇨증 환우인 임승준군과
지도교수님이신 삼육대학교 김철호 교수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