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단체장 워크샵 개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4-06-17 10:21
조회3,005회
관리자
첨부파일
-
참여신청서.hwp
(419.0K)
61회 다운로드
DATE : 2014-06-17 10:21:45
관련링크
본문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서는
가입단체장 여러분의 화합과 리더십 향상을 위해
가입단체장 워크샵을 개최 준비중입니다.
원활한 준비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참석여부를 파악하고자 하오니
가입단체장 여러분께서는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일 시 : 2014년 10월 말 ~ 11월 초 中 금~토요일 (1박 2일)
■ 장 소 : 섭외 중
■ 참석대상 : 본 연합회 가입단체장
* 반드시 단체장이 참석하여야 하며 대리인 참석은 불가능합니다.
■ 신청방법 : 6월 25일(수)까지 연합회 이메일로 신청
- 신청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
- E-Mail : kord2003@hanmail.net
가입단체장 여러분의 화합과 리더십 향상을 위해
가입단체장 워크샵을 개최 준비중입니다.
원활한 준비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참석여부를 파악하고자 하오니
가입단체장 여러분께서는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일 시 : 2014년 10월 말 ~ 11월 초 中 금~토요일 (1박 2일)
■ 장 소 : 섭외 중
■ 참석대상 : 본 연합회 가입단체장
* 반드시 단체장이 참석하여야 하며 대리인 참석은 불가능합니다.
■ 신청방법 : 6월 25일(수)까지 연합회 이메일로 신청
- 신청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
- E-Mail : kord2003@hanmail.net


